A/S 안내
airzenQ는 높은 품질과 더불어
편리한 사후관리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Service Policy FAQ
서비스 예외 경우
다음의 경우에는 제품 보증기간 및 추가 무상 서비스 기간이라도 무상 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airzenQ 정품을 구입하신 분은 시리얼 넘버와 품질보증서가 제공됩니다.
저희 Almus E&T에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은 품질 보증 및 A/S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지정 서비스센터 이외의 곳에서 수리, 개조, 분해 청소 등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화재, 지진, 홍수, 낙뢰 등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고장
• 낙하, 충격, 가압, 먼지, 진흙, 모래, 침수 등 잘못된 보관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보관상의 부주의 (고온 다습한 장소, 혹한, 전지의 누액)에 의한 고장 및 손상
• 정규품 이외의 소모품 혹은 제품에 의해 발생한 고장 및 손상
• 접속하고 있는 다른 기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본 제품의 고장으로 인한 부수적인 손해
※ 본 서비스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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