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A/S 안내

 

airzenQ는 높은 품질과 더불어 

편리한 사후관리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Service Policy FAQ


Total 7건 1 페이지
  • Q 공기청정기는 왜 필요한가요?

    A

    현대인들은 봄철의 황사 등 주거환경을 위협하는 여러 가지 요인들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실내의 오염 농도는 실외에 비해 2~3배 높으며, 실내 공기의 오염원으로는 먼지, 진드기, 곰팡이, 바이러스와 화학물질 냄새, 각종 생활 냄새 등이 있으며 이러한 오염원에 의해 호흡기 질환과 알레르기 관련 질병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airzenQ는 이러한 오염원으로부터 소비자의 주거환경을 지켜 줄 것입니다. 

  • Q 어떤 사람이 사용하면 좋을까요?

    A

    누구나 사용 가능합니다. airzenQ 공기청정기의 경우 전기집진방식으로 공기정화 효율은 높이고, 2차 오염 물질은 최소한으로 낮춘 제품입니다. 

  • Q 공기청정기를 어떤 공간에서 사용하면 좋나요?

    A

    airzenQ 공기청정기는 가정 내 실내사용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가정용으로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Q 필터 교체 혹은 청소 주기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airzenQ에는 청소 주기를 알려주는 알람 기능이 탑재되어, 청소가 필요한 시점 사용자가 알 수 있도록 표시를 해주고 있습니다. 

  • Q A/S는 어떤식으로 진행되며, 품질 보증기간은 어떻게 …

    A

    airzenQ A/S 서비스는, 공식 지정된 서비스 센터의 airzenQ A/S전문 기술요원으로부터 1년간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정기적인 관리와 올바른 유지보수는 제품 고장 시 제조사가 보증의무를 이행하는데 필요한 조건입니다. 

  • Q A/S 서비스 상담 문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상담은 고객센터 02-308-6944 또는 airzenQ 공식 홈페이지 이메일 등으로 상담이 가능하며, 응대 가능시간은 09:00 ~ 18:00 입니다. 

  • Q 소비자 과실 또는 보증기간 이후 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

    A

    airzenQ 제품은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보증기간 이후에도 크게 서비스 받는 경우가 드뭅니다. 그러나 소비자 과실이나 보증기간 경과후에는 유상으로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유상 서비스 또한 합리적인 요금을 적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서비스 예외 경우

 

다음의 경우에는 제품 보증기간 및 추가 무상 서비스 기간이라도 무상 수리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airzenQ 정품을 구입하신 분은 시리얼 넘버와 품질보증서가 제공됩니다.

저희 Almus E&T​에서 구입하지 않은 제품은​ 품질 보증 및 A/S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 방법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지정 서비스센터 이외의 곳에서 수리, 개조, 분해 청소 등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화재, 지진, 홍수, 낙뢰 등 자연재해 등으로 인한 고장

​ 낙하, 충격, 가압, 먼지, 진흙, 모래, 침수 등 잘못된 보관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보관상의 부주의 (고온 다습한 장소, 혹한, 전지의 누액)에 의한 고장 및 손상

​ 정규품 이외의 소모품 혹은 제품에 의해 발생한 고장 및 손상

​ 접속하고 있는 다른 기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본 제품의 고장으로 인한 부수적인 손해

 ※ 본 서비스 규정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따릅니다. 

 

 


주소


본사 :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73 엘리시아 405호

MAP

TEL

02-308-6944

CALL

MAIL

almus2013@naver.com

SEND

상호명: Almus E&T Inc.   대표: 장윤현
사업자등록번호. 119-81-97657
본사.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173 엘리시아 405호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